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스타일1
회사소개 스타일2
회사소개 스타일3
회사소개 스타일4
회사소개 스타일5
회사비전
회사비전 스타일1
회사비전 스타일2
회사연혁
조직소개
오시는 길
Contact Us
제품서비스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스타일1
서비스소개 스타일2
서비스소개 스타일3
제품안내
제품안내 스타일1
갤러리
갤러리 스타일1
갤러리 스타일2
갤러리 스타일3
스킨디자인
스킨 part.1
목록형 1 – basic
목록형 날자 – basic-date
목록형 2 – basic-no-border
목록형 이벤트 – event
자주묻는질문 – faq
웹진형 1 – webzine-type1
스킨 part.2
갤러리 1 – thumbnail-type1
갤러리 1 쉐도우 – ktheme-thumbnail-type1-shadow
갤러리 2 – thumbnail-type2
갤러리 3 – thumbnail-type3
갤러리 4 – thumbnail-type4
스킨 part.3
갤러리 5 – thumbnail-type5
갤러리 6 – thumbnail-type6
갤러리 7 – thumbnail-type7
갤러리 8 – thumbnail-type8
갤러리 9 – thumbnail-type9
스킨 part.4
갤러리 10 – thumbnail-type10
갤러리 11 – thumbnail-type11
갤러리 12 – thumbnail-type12
갤러리 13 – thumbnail-type13
갤러리 14 – thumbnail-type14
갤러리 15 – thumbnail-type15
디자인요소
디자인 Part.1
색상
문자스타일 – Typography
버튼 – Buttons
섹션/배경 – Sections & Parallax
아이콘 – Icons
가격표 – Pricing Tables
검색 – Search
글목록 – Posts
대화창 – Modal
라벨 – Labels
라이트박스 – Lightbox
메뉴 – Menu
디자인 Part.2
목록리스트 – List
바 그래프 – Progress Bars
스티키요소 – Sticky Elements
슬라이더 – Carousel
아코디언 – Accordions
알림박스 – Alerts
디자인 Part.3
이미지 프리뷰 – Image Preview
이미지박스 – Image Card
지도 – Maps
카드박스 – Card
카운트다운 – Counters
컨텍트 – Contact Form
클릭박스 – Call to Action
타임라인 – Timeline
탭 – Tabs
디자인 Part.4
텍스트효과 – Word Rotator
툴팁 – Tool Tips
팀원 – Members
팝업창 – Popup
페이지네이션 – Pagenation
페이지위치 – Breadcrumb
포트폴리오 – Portfolios
메인페이지
SKS코셔
SKS KOSHER
ABOUT US
코셔장점
코셔인증
인증신청
Application
인증절차
신청서제출
심사주기 및 비용
코셔마크심볼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인증서확인
협력기관
CONTACT US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소개 스타일1
회사소개 스타일2
회사소개 스타일3
회사소개 스타일4
회사소개 스타일5
회사비전
회사비전 스타일1
회사비전 스타일2
회사연혁
조직소개
오시는 길
Contact Us
제품서비스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스타일1
서비스소개 스타일2
서비스소개 스타일3
제품안내
제품안내 스타일1
갤러리
갤러리 스타일1
갤러리 스타일2
갤러리 스타일3
스킨디자인
스킨 part.1
목록형 1 – basic
목록형 날자 – basic-date
목록형 2 – basic-no-border
목록형 이벤트 – event
자주묻는질문 – faq
웹진형 1 – webzine-type1
스킨 part.2
갤러리 1 – thumbnail-type1
갤러리 1 쉐도우 – ktheme-thumbnail-type1-shadow
갤러리 2 – thumbnail-type2
갤러리 3 – thumbnail-type3
갤러리 4 – thumbnail-type4
스킨 part.3
갤러리 5 – thumbnail-type5
갤러리 6 – thumbnail-type6
갤러리 7 – thumbnail-type7
갤러리 8 – thumbnail-type8
갤러리 9 – thumbnail-type9
스킨 part.4
갤러리 10 – thumbnail-type10
갤러리 11 – thumbnail-type11
갤러리 12 – thumbnail-type12
갤러리 13 – thumbnail-type13
갤러리 14 – thumbnail-type14
갤러리 15 – thumbnail-type15
디자인요소
디자인 Part.1
색상
문자스타일 – Typography
버튼 – Buttons
섹션/배경 – Sections & Parallax
아이콘 – Icons
가격표 – Pricing Tables
검색 – Search
글목록 – Posts
대화창 – Modal
라벨 – Labels
라이트박스 – Lightbox
메뉴 – Menu
디자인 Part.2
목록리스트 – List
바 그래프 – Progress Bars
스티키요소 – Sticky Elements
슬라이더 – Carousel
아코디언 – Accordions
알림박스 – Alerts
디자인 Part.3
이미지 프리뷰 – Image Preview
이미지박스 – Image Card
지도 – Maps
카드박스 – Card
카운트다운 – Counters
컨텍트 – Contact Form
클릭박스 – Call to Action
타임라인 – Timeline
탭 – Tabs
디자인 Part.4
텍스트효과 – Word Rotator
툴팁 – Tool Tips
팀원 – Members
팝업창 – Popup
페이지네이션 – Pagenation
페이지위치 – Breadcrumb
포트폴리오 – Portfolios
메인페이지
SKS코셔
SKS KOSHER
ABOUT US
코셔장점
코셔인증
인증신청
Application
인증절차
신청서제출
심사주기 및 비용
코셔마크심볼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인증서확인
협력기관
CONTACT US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회사소개
회사비전
회사연혁
조직소개
오시는 길
Contact Us
제품서비스
서비스소개
제품안내
갤러리
갤러리 스타일1
갤러리 스타일2
갤러리 스타일3
스킨디자인
스킨 part.1
스킨 part.2
스킨 part.3
스킨 part.4
디자인요소
디자인 Part.1
디자인 Part.2
디자인 Part.3
디자인 Part.4
메인페이지
SKS코셔
SKS KOSHER
ABOUT US
코셔장점
코셔인증
인증신청
Application
인증절차
신청서제출
심사주기 및 비용
코셔마크심볼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인증서확인
협력기관
CONTACT US
자주묻는 질문
함께 나누는 케이테마 입니다. 언제나 변화와 차별화, 창의적인 디자인을 향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스킨디자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
마일리지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전문가 마일리지는 서비스를 판매 완료한 경우, 거래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 거래 건의 구매확정 시점에 지급되며, 상위 노출 광고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등록] 판매 카테고리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서비스의 판매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 중(임시저장) 서비스 서비스 등록 중 임시저장된 서비스는 상위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합니다.
·
삭제된 서비스를 복구할 수 있나요?
아래의 경우 서비스가 삭제되며, 정보 보호를 위해 서버에서도 즉시 삭제 처리되어 복원이 불가합니다. 1) 전문가가 직접 삭제하는 경우 [마이> 나의 서비스] 페이지에서 ‘서비스 삭제’를 클릭하시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 2) 임시저장 서비스의 보관 기간이 지난 경우 ‘임시저장’하신 서비스는 30일간만 보관되며,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
·
서비스 등록 시 동영상·오디오 등록 기준은 무엇인가요?
서비스 등록 시 전문가님의 서비스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오디오 파일을 첨부하실 수 있으며, 등록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등록 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서비스는 판매 승인이 불가합니다.
·
Prime 서비스의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마켓 Prime 서비스는 서비스 판매 이력을 기반으로 크몽의 내부 기준과 의뢰인들의 만족도를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 등록 단계에서 임의로 선택/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
서비스 편집 · 판매중단 ·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서비스 편집’ 및 ‘판매중단은’ PC버전에서만 진행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는 ‘서비스 삭제’만 가능합니다.
·
[판매 및 영수증] 의뢰인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할까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무형 서비스의 특성상, 원활한 거래를 위해서는 전문가-의뢰인 간의 소통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시어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난감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도 의뢰인에 대한 평가를 등록할 수 있나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의뢰인이 구매확정(거래 완료) 후 구매후기를 등록한 주문 건에 한하여 전문가님도 답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발급 번호는 어떤 정보를 입력하는 건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국세청 발급 번호’ 입력 기능은 의뢰인이 요청한 세금계산서 발행에 누락이 없도록 메모 기능의 일종으로 제공해드리는 기능입니다.
·
전문가등급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 전문가등급이란? 전문가가 관리할 수 있는 판매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등급을 지정하는 제도입니다. ■ 등급 지정 시 반영되는 항목 ◾️ [활동성 지표] : ‘누적 판매 건수’, ‘누적 판매 금액’ ◾️ [퀄리티 지표] : ‘만족도’, ‘메시지 응답률’, ‘주문성공률’, ‘작업일 준수율’, ‘메시지 응답률’, ‘페널티 이력’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
글쓰기
1
개인정보 처리방침
...